728x90
반응형
11월 서울, 경기, 인천 날씨 예보
안녕하세요! 11월의 서울, 경기, 인천 지역 날씨에 대해 궁금하신가요? 이 글에서는 첫눈 소식과 가을의 끝자락, 초겨울로 접어드는 변화를 중심으로 일별 예보와 주요 기후 정보를 제공합니다. 이제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는 만큼 옷차림에 신경을 쓰셔야 할 때죠. 이번 달 날씨를 미리 확인하고 대비해 보세요!
11월 초반 (1일 ~ 10일)
11월 초반에는 아직 가을 기운이 남아 있어 낮에는 따뜻하지만,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요. 이 시기에는 낮 기온이 7°C에서 15°C 사이로 따뜻한 편이지만 일교차가 커서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 해요. 대체로 맑고 건조한 날씨가 예상되어 산책이나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질 것입니다.
11월 중순 (11일 ~ 20일)
중순에는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기온이 점차 낮아지기 시작해요. 이 시기에는 최고 기온이 12°C 내외, 최저 기온이 5°C 정도로 예상돼요. 종종 바람이 불고, 간헐적으로 비가 내리는 날도 있을 수 있어, 우산을 챙겨 다니는 게 좋겠죠. 특히, 바람이 불 때에는 체감온도가 낮아질 수 있어요.
11월 하순 (21일 ~ 30일)
11월 하순에는 초겨울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한층 추워질 것으로 보입니다. 낮 최고 기온은 2°C에서 9°C, 밤 최저 기온은 영하로 떨어질 가능성도 있어요. 이 시기에는 첫눈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고, 추운 날씨에 대비해 두꺼운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. 월말에는 건조한 날씨와 더불어 가벼운 비가 내릴 가능성도 있습니다.
728x90
반응형